[페이스캠4K] 아스트로 문빈 ‘Knock(널 찾아가)’ (ASTRO MOONBIN FaceCam)│@SBS Inkigayo_2020.5.10



[페이스캠4K] 아스트로 문빈 ‘Knock(널 찾아가)’ (ASTRO MOONBIN FaceCam)│@SBS Inkigayo_2020.5.10

#인기가요 #아스트로 #문빈

—————————————————————————————————

☞ MORE "SBS KPOP PLAY"

– Twitter : https://twitter.com/kpop_sbs
–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sbskpop/

45 comments
  1. 유명해지지마;;;나만 보고싶으니까;;; 그만 잘생기라고ㅠㅠㅠ
    머리부터 발끝까지 나 잘생겼어요를 외치지 말란말아야;;ㅠ

  2. cameraman mistake: only focus on Binnie's upper body, whereas all of Binnie's moves and dances are all beauty. So this is not complete Binnie
    카메라맨 실수: Binnie의 상체에만 초점을 맞추는 반면 Binnie의 움직임과 춤은 모두 아름다움입니다. 그래서 이것은 완전한 비니가 아닙니다.

  3. 이틀 내내 정신없이 울다가, 생활을 하다 반복하며, 이제는 정말 보내줘야할 것만 같아 글을 씁니다.

    문빈씨, 너무 고마웠습니다. 즐겨보던 직캠들 중 어떤 노래에 글을 써야할까 고민이 많이 들었습니다.
    내가 제일 좋아했고, 입덕했던 곡에 몇 자 적어봅니다.
    무대에서 웃는 당신의 모습이 아직도 선합니다.
    당신의 춤은 춤에 재능이 워낙 없던 나를 설레게 했고, 당신의 춤을 보며 많이 용기도 얻고, 위로를 받았습니다.
    당신의 노래는 어느 누구보다 달달해, 듣는 귀가 행복하도록 만들었고
    당신의 열정은 내 심장을 뛰게 만들었습니다.
    당신이 남긴 영상들은 죽을 때까지 잊지 못하는 소중한 기억만 만들어주었습니다.

    ‘아스트로 문빈의 다음 무대‘가 없다는 점이 가장 날 힘들게 합니다. 그 두근거림을 느낄 수 없다는 것이 가장 큰 괴로움일겁니다.

    이렇게 소중하고, 고마운 당신에게 나는, 무엇을 해드리면 좋을까요. 이제와서 후회하는 내가 참 어리석게 느껴집니다.

    나는 아직도 당신이 보고 싶습니다. 아마 평생 그러겠지요.
    이런 비극적인 선택마저 편해지고픈 당신의 선택이었을테니, 나는 소중한 당신의 선택을 존중해야겠죠.
    너무 고마웠습니다. 당신이 내 삶에 등장했던 순간들은 모두 좋은 순간들이었습니다.
    부디 그 곳에서는 내가 다 헤아리지 못한 당신의 무거운 짐들을 내려놓고 평안하길.
    정말 열렬히 좋아했습니다. 간간이, 당신이 보고 싶은 날이면 찾아오겠습니다.

  4. 처음에 너무 귀엽다 우리 빈이ㅠㅠ❤
    완전 아기강아지같쥬
    무대 시작하니까 표정바뀌는 거 완전 프로다 심장뛴다

  5. 계속 믿지 못해서 눈물도 안 나다가 이제서야 조금 실감이 난다. 이제야 받아들이고, 온전히 슬퍼할 용기가 나는 것 같아.
    빈아, 네가 최애였고 나이도 같아서 더 친근했고, 너의 순하고 밝은 기운 덕에 많은 힐링을 받았었어. 거기선 행복한 일만 가득할 거야. 밥 잘 챙겨 먹고 건강하고 행복해야 해, 사랑해!

  6. 진짜 재능과 매력이 독보적인 아티스트다 아이돌이란 틀에 가둘수가 없는.. 안지 얼마안됐지만 빠져들고 잃은게 너무 아깝네요❤😢😢❤

Leave a Reply